마부치 사토시,난조 메구미 (지은이),일본경제신문사
(엮은이),모주희 (옮긴이)아카데미북2004-03-05
https://www.aladin.co.kr/
반양장본216쪽152*223mm (A5신)302g
1장 점원의 행동이 손님을 부른다
1. 잘되는 가게의 비밀은 '점원'
2. 손님을 끄는 점원의 행동
3. 손님을 멀어지게 하는 점원의 행동
2장 가게 유형별 점원의 행동 원칙
1. 접촉형 가게의 행동 원칙
2. 유인형 가게의 행동 원칙
3. 유인.회유형 가게의 행동 원칙
4. 접촉.유인.회유형 가게의 행동 원칙
3장 가게 유형별 행동 진단
1. 접촉형 가게의 행동 진단
2. 유인형 가게의 행동 원칙
3. 유인.회유형 가게의 행동 원칙
4. 접촉.유인.회유형 가게의 행동 원칙
4장 낯선 손님 접객의 시대
1. 단골 손님 접객과 낯선 손님 접객
2. 접객에 영향을 미치는 행동 습관
3. 접객 방법에 따른 가게 구조
4. 낯선 손님 접객과 손님 만족
저자 후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