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피해는 없겠죠?
가비아는 지난 4월 29일 당사의 고객 정보 침해 사실을 인지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까지 확인된 정보로 일부 고객의 이름, 이메일 주소, 아이디,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가비아 사이트 및 메일 계정 로그인을 위한 비밀번호는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당사는 침해 사실이 인지된 후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지체없이 신고하였으며, 내부 시스템 계정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안 조치를 추가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계기관과 긴밀히 공조하여 조사에 임하고 있으며 전담 인력 상담 창구를 운영하여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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